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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검진의 목적과 이용안내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어도 위험인자를 개선하고, 병을 조기발견하여 조기에 치료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야 합니다.

현대인은 식생활, 운동부족, 흡연, 과도한 스트레스와 유해한 환경으로 인하여 당뇨, 고혈압 등의 성인병과 그에 연관된 심혈관계질환의 증가와 각종 암의 발생 빈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건강진단을 받을 때에는 얼마간은 긴장과 불안을 가지게 됩니다.
특히 쉽게 피로를 느낄때, 이유없이 체중이 감량될 때, 속이 불편할때, 자주 머리가 아프거나, 뒷목이 뻐근할때, 가슴이 아프거나 답답할때에 종합검진을 받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약안내

  • 전화 : 063)250-1882.1883, 2884
  • 방문 : 전북대학교병원 암센터 1층 건강증진센터 방문
  • 인터넷 : http://www.cuh.co.kr (평일 08:00~17:00)

접수안내

  • 암센터 1층 건강증진센터 내원
  • 준비물품 제출(건강문진표, 채변통)
  • 건강진단 비용 결제 - 현금 및 신용카드
  • 검사과정안내

갱의

접수 후 안내에 따라 갱의실로 이동 후 준비된 가운과 슬리퍼를 착용합니다.

검사진행

선택하신 건강검진 프로그램으로 직원의 안내에 따라 검사가 진행됩니다.

결과상담

  • 방문결과상담, 전화결과상담, 우편결과상담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방문결과상담 : 건강검진 7일 이후 방문일을 정하시고 건강증진센터로 내원하여 전문의에게 직접 결과를 상담합니다.
  • 전화결과상담 : 건강진단 7일 이후 전화방문일을 정하시고 전문의가 직접 전화로 결과를 상담합니다.
  • 우편결과상담 : 건강진단 10 ~ 15일 후에 건강진단결과표를 우편으로 받아봅니다.

이용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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